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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by 아룸관리자 2022. 5. 13.

개인정보 처리방침

제정 2024.6.25.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이하 시설이라 함)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참여자의 개인정보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참여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다.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시설은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한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한다.

.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

.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청구서 발송,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

. 개인영상정보
범죄의 예방 및 수사,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

 

2. 개인정보 파일 현황:개인정보 파일명-참여자 명부, 참여자 신청서, 자원봉사 신청서, 후원 신청서, 사례관리카드, 서비스 제공기록지 등

. 개인정보 항목: 자택주소, 생년월일, 자택전화번호, 성별, 휴대전화번호, 이름, 이메일, 결혼여부, 주민등록번호, 은행계좌정보, 법정대리인 휴대전화번호, 법정대리인 자택 주소, 법정대리인 자택 전화번호, 법정대리인 이름 등

. 수집방법: 서면양식, 전화/팩스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시설은 개별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한다.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다.

. 민원사무 처리: 민원사무 처리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3년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

보유근거: 고객 불만 또는 분쟁처리

관련법령: 내부 규정 및 지침

. 재화 및 서비스 제공: 재화 및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개별 관계 법령에 의거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

보유근거: 사회서비스, 장기요양서비스 제공에 따른 결제

관련법령: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6조 및 동법 시행령 제6, 내부규정 및 지침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 서비스 제공기록 및 결제 기록: 3

. 개인영상정보: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30일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

보유근거: 시설안전, 화재예방, 범죄예방

관련법령: 개인정보 보호법25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시설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한다.

 

5.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시설은 개인정보처리를 위탁할 수 있으며, 위탁시에는 개인정보 보호법26, 동법 시행령 제26, 28조에 따라 업무위탁을 한다.

 

6.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참여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다.

. 정보주체는 시설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다.

개인정보 열람요구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삭제요구

처리정지 요구

. 가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시설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별지 제8호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할 수 있으며 시설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한다.

.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 시설은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는다.

. 가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할 수 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별지 제11호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해야 한다.

 

7.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시설은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한다.

. 민원사무 처리

필수정보: 휴대전화번호, 이름

선택정보: 자택주소, 이메일

나 서비스 제공

필수정보: 자택주소,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이름, 은행계좌정보

선택항목: 이메일

. 개인영상정보

시설 내 설치된 CCTV에 촬영된 영상

 

8. 개인정보의 파기:시설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한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다.

. 파기절차: 참여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 후 혹은 즉시 파기한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는다.

. 파기기한: 참여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한다.

. 파기방법

1)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한다.

2)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한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시설은 개인정보 보호법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한다.

.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한다.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한다.

.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한다.

.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한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지정

. 시설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한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성명 정윤정 직책 사무국장
직책 시설장 담당자 김수동
연락처 061-807-4252 연락처 061-807-4252
팩스 061-807-4253 부담당자 국양숙
이메일 yeosudangi@gmail.com 이희숙

. 시설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는 동안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으며 시설은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한다.

11.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시설은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고, 이에 대해서는 별도의 방침을 제정하여 운영 및 관리한다.

 

12.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한다.

. 시설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개정하는 경우 홈페이지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한다.

 

13. 개인정보침해 신고상담: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할 수 있다.

기관명 홈페이지 연락처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118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go.kr/ 1833-697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http://cybercid.spo.go.kr 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cyberbureau.police.go.kr 경찰민원 콜센터 182

- 공고일자 : ○○○○○○○○/ 시행일자 ○○○○○○○○-

 

 

 

[별지 제1호서식]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관리방침

[별지 제5호서식]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별지 제6호서식]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서

[별지 제7호서식] 개인정보([ ]정정삭제, [ ]처리정지) 요구에 대한 결과 통지

[별지 제8호서식]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안내판

[별지 제1호서식]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관리방침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제정 2024625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이하 시설이라 함)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통해 시설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 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시설은 개인정보 보호법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 합니다.

. 시설안전 및 화재 예방

.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

 

2.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설치대수 설치위치 촬영범위
13 실내
1
다목적실 주 출입구 앞
식당 식당 테이블에서 주출입구 까지
조리실 조리실 전체
세탁실 세탁실 전체
남자거실 거실 입구부터 남자방 입구까지
여자거실 거실 입구부터 여자방 입구까지
사무실 사무실 전체
교육실 교육실 전체
실외 출입구 외부진입 출입구
뒤뜰 뒷뜰
주차장 1 장애인 주차구역 2
주차장 2 산책로 방향
주차장 3 진입로 방향

 

3.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 자: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구분 이름 직위 소속 연락처
관리책임자 정윤정 원장   061-807-4252
접근권한자 김수동 사무국장   061-807-4252

4.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24시간 촬영일로부터 30 1층 사무실

처리방법: 개인영상정보의 목적 외 이용, 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보관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합니다.

 

5.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확인방법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시설을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장소: 시설 1층 사무실

 

6.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의 위탁에 관한 사항 (CCTV 설치 및 관리 업무 위탁 시)

시설은 다음과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을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주소 연락처
ADT캡스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613 (삼성동) () 06083 1588-6400

 

7.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 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시설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8. 영상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

시설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접근암호 지정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영상정보 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으며,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시설 운영위원회의와 법인 이사회를 통해 2024625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본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고일자: 20/ 시행일자: 20

 

10. 그 밖에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운영 및 관리에 필요한 사항

영상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종합지원포털,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문의처 홈페이지 연락처
개인정보보호종합지원포털 http://www.privacy.go.kr/ 법령 문의
02-2100-4047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118

 

[별지 제5호서식]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본 표준 개인정보 처리위탁 계약서는 개인정보 보호법26조제1항에 따라 위탁계약에 있어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문서로 정하여야 하는 최소한의 사항을 표준적으로 제시한 것으로서, 위탁계약이나 위탁업무의 내용 등에 따라 세부적인 내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거나 위탁업무에 개인정보 처리가 포함된 경우에는 본 표준 개인정보 처리위탁 계약서의 내용을 위탁계약서에 첨부하거나 반영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예시)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이하 이라 한다)△△△(이하 이라 한다)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1(목적) 이 계약은 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에게 위탁하고, “은 이를 승낙하여 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고시 제2017-1)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3(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 )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2.

 

4(재위탁 제한) 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과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이 재위탁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은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에 통보하여야 한다.

 

5(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개인정보보호법29, 동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행정안전부고시 제2019-47)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6(개인정보의 처리제한) 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아니 된다.

은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2항에 따라 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7(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 )을 교육할 수 있으며, “은 이에 응하여야 한다.

3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과 협의하여 시행한다.

 

8(손해배상) 또는 의 임직원, 기타 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또는 의 임직원, 기타 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이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은 이를 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이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번지
성명: ()

○○○○○○○○번지
성명: ()

[별지 제6호 서식]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서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서 양식(예시)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서

아래 작성방법을 읽고 굵은 선 안쪽의 사항만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앞 쪽)
접수번호   접수일   처리기간 10일 이내
 
정보주체 성명 전화번호
생년월일
주소
 
대리인 성명 전화번호
생년월일 정보주체와의 관계
주소
 
요구내용 [ ]열람 [ ]개인정보의 항목 및 내용
[ ]개인정보 수집이용의 목적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현황
[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한 사실 및 내용
[ ]정정삭제 정정삭제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과 그 사유를 적습니다.
[ ]처리정지 개인정보의 처리정지를 원하는 대상내용 및 그 사유를 적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법35조제12, 36조제1항 또는 제37조제1항과 동법 시행령 제41조제1, 43조제1항 또는 제44조제1항에 따라 위와 같이 요구합니다.
년 월 일
요구인 (서명 또는 인)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귀하
작 성 방 법
1. ‘대리인란은 대리인이 요구인일 때에만 적습니다.
2. 개인정보의 열람을 요구하려는 경우에는 열람란에 [ ] 표시를 하고 열람하려는 사항을 선택하여
[ ] 표시를 합니다. 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 항목의 열람을 요구하지 않은 것으로 처리됩니다.

3. 개인정보의 정정삭제를 요구하려는 경우에는 정정삭제란에 [ ] 표시를 하고 정정하거나 삭제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과 그 사유를 적습니다.
4. 개인정보의 처리정지를 요구하려는 경우에는 처리정지란에 [ ] 표시를 하고 처리정지 요구의 대상내용 및 그 사유를 적습니다.

 

 

 

 

 

 

(뒤 쪽)
유 의 사 항
1. 개인정보 열람 장소에 오실 때에는 이 통지서를 지참하셔야 하며, 요구인 본인 또는 그 정당한 대리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다음의 구분에 따른 증명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 요구인 본인에게 공개할 때: 요구인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명서(주민등록증 등)
. 요구인의 대리인에게 공개할 때: 대리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와 대리인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명서
2. 수수료 또는 우송료는 다음의 구분에 따른 방법으로 냅니다.
. 국가기관인 개인정보처리자에게 내는 경우: 수입인지
. 지방자치단체인 개인정보처리자에게 내는 경우: 수입증지
. 국가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외의 개인정보처리자에게 내는 경우: 해당 개인정보처리자가 정하는 방법
국회, 법원, 헌법재판소,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중앙행정기관 및 그 소속 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인 개인정보처리자에게 수수료 또는 우송료를 내는 경우에는 전자금융거래법2조제11호에 따른 전자지급수단 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2조제10호에 따른 통신과금서비스를 이용하여 수수료 또는 우송료를 낼 수 있습니다.
3. 열람제한, 열람연기 또는 열람거절의 통지를 받은 경우에는 개인정보처리자가 이의제기방법란에 적은 방법으로 이의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
210×297[신문용지 54g/]
처리절차
   
이 요구서는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요 구 인 처 리 기 관
한국인터넷진흥원 개 인 정 보 처 리 자
 
           
요 구 서 작 성   접 수   이 송   열람 여부 결정
     
         
   
통 지       통지서 작성
     
         

 

[별지 제7호 서식] 개인정보([ ]정정삭제, [ ]처리정지) 요구에 대한 결과 통지

 

개인정보 (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에 대한 결과 통지(예시)

개인정보([ ]정정삭제, [ ]처리정지) 요구에 대한 결과 통지서

 

수신자 (우편번호: , 주소: )
 
요구 내용  
 
정정삭제
처리정지 조치 내용



 
정정삭제
처리정지 결정 사유
 
이의제기방법 개인정보처리자는 이의제기방법을 기재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36조제6항 및 동법 시행령 제43조제3항 또는 같은 법 제37조제5항 및 동법 시행령 제44조제2항에 따라 귀하의 요구에 대한 결과를 위와 같이 통지합니다.
  장 년 월 일
발 신 명 의    

 
 
유 의 사 항
개인정보의 정정삭제 또는 처리정지 요구에 대한 결정을 통지받은 경우에는 개인정보처리자가 이의제기방법란에 적은 방법으로 이의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
210×297[신문용지 54g/]

 

[별지 제8호 서식]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안내판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안내판

CCTV 설치안내
설치목적: 고객 및 시설 안전관리, 화재예방, 범죄예방 등을 위해 촬영 및 녹화
설치장소: 여수시 만성로 173 다동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건물
촬영시간: 24시간
촬영범위: 건물 내부, 외부
관리책임자: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원장
(전화 061-807-4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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