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룸이야기

금오관광의 따뜻한 신발 후원으로 입소인과 직원 사기진작

by 아룸관리자 2024. 12. 24.

-2022년부터 3년째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직원복지 후원
-입소인과 직원들의 걷는 걸음마다 행복가득

 
▲금오관광 김영주 대표가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에 입소인 피복구입 및 종사자 신발구입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원장 정윤정)은 23일 (유)금오관광(대표 김영주)로부터 입소인과 종사자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유)금오관광은 전세버스 및 국내외 여행업을 운영하면서 지역 내 봉사와 섬김의 자세로, 취약계층을 위한 나들이를 지원하고있다. 2021년부터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를 위해 신발구입비를 후원해 오고 있다.  
정원장은 2022년부터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에 후원함에 감사하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영주 대표가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입소인에게 신발을 전달하고 있다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김영주 대표는 "지역 내 장애인을 돌보는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이분들을 위해 발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오래전 부터 해오고 실천하고 있다"며 소감을 밝혔으며, "한걸음 한걸음이 우리 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 아름다운 발걸음이 되길 바란다"며 부탁의 말도 전했다.  
정윤정 원장은 "직원들은 후원해주신 마음처럼 이용인을 위해서 열심히 뛰겠다"며 포부를 밝혔으며, "입소인들은 좋은 신발을 신고 건강하게 잘 지낼 수 있게 되어서 감사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원장 정윤정)이 (유)금오관광 김영주 대표에게 "아낌없는 후원과 봉사로 아룸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었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