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룸이야기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여수예술랜드 다녀오다

by 아룸관리자 2024. 6. 11.

금오관광 후원으로 여수예술랜드 이용 편의 도모
여수예술랜드의 지역 장애인을 위한 입장료 지원

▲금오관광(대표 김영주)와 여수예술랜드(대표 박미숙)의 후원으로 장애인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원장 정윤정)은 11일 금오관광(대표 김영주)와 여수예술랜드(대표 박미숙)의 후원으로 여수예술랜드를 다녀왔다고 밝혔다.

금오관광은 2022년부터 지속적으로 단기거주시설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도 따뜻한 마음으로 차량을 후원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차량을 제공해주어 참가자들의 편의를 도왔다.

▲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이용 장애인이 여수예술랜드 미디어아트를 지나가고 있다.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한편 여수예술랜드는 장애인과 동행한 자원봉사자와 직원을 위해 무료 입장을 제공하여 참가자들이 조각 예술 작품들을 감상하며, 미디어아트를 통해 신비로운 느낌을 만끽할 수 있었다.

참가자 최아무개는 “오랜만에 여행해서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말했다.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김미영씨는 “장애인분들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이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 금오관광(대표 김영주)가 지원한 여행용 미니버스 ⓒ여수시장애인단기거주시설

차량을 지원한 김영주 대표는 “장애인들에게 버스를 타고 여행하는 것 자체가 특별한 경험이다. 여수예술랜드와 함께 좋은 일에 함께해서 기쁘다”며, “지역에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곳에 귀하게 쓰임 받는 금오관광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